일상

트위터 바톤 연속 달리기 「メイド」

영칠이 2010. 8. 20. 19:13

I. History

-히랑이[다테 마사무네]로 시작했습니다
-엘리온이[길버트 나이트 레이]로 받아왔습니다
-정이고[범블비]로 받아왔습니다
-다시 엘리온[옵티머스 프라임]으로 받아왔습니다
-아뮤스[마비노기 최애캐]로 받아왔습니다
- 김에리[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먄!먄!모르게 따고! 랜덤!돌려!(자케로 할게욬)]로 받아왔습니다(ㅋx10) (잘렸음)
-쿼티 ☆님께 [쇼타]로 받아왔어요 (쇼타라니ㅋㅋㅋㅋ)
-쿠미콘님 이 [요츠바랑] 으로 주셨어요.(쿠미콘님이 자꾸 주셔ㅋㅋㅋ 포스팅 거리도 없을때 조흠요)
-스..슥흐림께서 [수학]으로 주셨어요. => Beat_Tester (수학이 너무 광범위한 학문이라서 -ㅅ-)
-비트가 [BL]로 던져줬어요.(이봐[..])
-Bardisch가 [카가미네 렌]으로 던져줬습니다. …잠깐, 그 전에 네가 먼저 린 아니었니?(…)
-애쉬군님이 [크래커]로 던져주셨어요…
-레오쨔응님이  [애플]로 던저주셨어요.
-Premist님께서 [Windows Mobile]를 던지셨습니다.
-Xernics 쨩이 [メイド] 를 주었습니다.

II. Trapdoor
1. 은닉,폭파,숨김 기타등등 다 안됩니다!
2. 간단하게 쓰든 자세하게 쓰든 쓰기만이라도 합시다요.
3. 쓰기싫어도 써야됩니다.

III. Main Routine
1. [メイド]는 당신에게 어떤 존재?
직업


2. [メイド]의 명장면은?
주인님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메이드가 주인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서로 행복하게 살아나가는 드라마틱하고
gorgeous 한 장면만큼 이 세상에는 더 이상 아름다운 것은 없어요.


3. [メイド]을 알게 되었을 때는?
저 먼 옛날 이라고 해보았자 2009 년 초.
처음으로 덕의 길을 밟고 있을 때, 어떤 성인군자께서 저에게 가르침을 주셨습니다.
"너는 메이드 모에이니라"
그 성현의 말씀을 잘 기억하고 구글동지와 겔부루동지에게 성현의 가르침을 여쭈어 보았습니다.
성인군자께서 말씀하신 그 성스러운 가르침의 참 뜻을 알아내고
지금까지 그 가르침을 잊지 않고 이어오고 있습니다.


4. [メイド]로 인한 손해는?
... 당했어요, 많이. (;ω;)


5. 자 문답이 끝났습니다. 현재 심정은?
에, 바통이란거 처음 받아보는데 이거 빨리 끝내면 안되나요? 무서운데 - ;ㅅ;



[주인님] 이 적힌 바톤을 @Ogriogri 님에게 등기배송합니다.